Cheong-Ju Good News Hospital

Home > 추가자료 > 존스 홉킨스 대학의 암에 관한 최신소식

존스 홉킨스 대학의 암에 관한 최신소식

존스 홉킨스 대학의 암에 관한 최신소식

1. 모든 사람은 몸에 암세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암세포들은 스스로 수십억 개로 복제될 때까지 일반적인 검사에는 나타나지 않습니다. 의사가 치료 후 더는 암세포가 없다고 말하는 것은, 암세포를 찾아내지 못했다는 것을 의미할 뿐입니다. 왜냐면 그 암세포가 발견되지 못할 정도로 작아졌기 때문입니다.

2. 암 세포는 사람의 수명기간 동안 6배에서 10배 이상까지 그 수가 증식합니다.

3. 사람의 면역체계가 충분히 그 역할을 할때, 암세포는 파괴되고, 증식하거나 종양화 되는것으로 부터 억제됩니다.

4. 면역체계의 힘이 불충분하여 암세포의 수가 늘어날 경우, 사람은 복합적인 영양 결핍을 보입니다.

5. 복합적인 영양 결핍을 극복하기 위해서는 식습관을 올바른 방향으로 개선하여 면역체계를 강화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6. 항암주사 요법은 급속히 성장하는 암세포를 독살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는 골수, 위장 내관 등에서 성장하고 있는 건강한 세포도 파괴합니다. 더불어 간, 콩팥, 심장, 폐 등과 같은 기관에도 손상을 야기합니다.

7. 방사선 치료요법은 암세포를 파괴하는 동시에 건강한 세포, 조직, 기관 역시 파괴하고, 흉터를 남깁니다.

8. 방사선과 화학적 요법은 종종 종양의 크기를 축소하는 효과를 보입니다. 그러나 치료가 지속되면서 그 효과는 급격히 감소합니다.

9. 인체가 방사선과 화학적 용법으로부터 과도한 부담을 받으면, 인체의 면역체계는 파괴되어 약해집니다. 약해진 면역체계는 다양한 감염과 합병증에 건강을 노출시키고, 이는 죽음에까지 이르게 됩니다.

10. 방사선과 화학적 요법은 암세포를 돌연변이 시킬 수 있으며, 이로 인해 항암 치료에 저항력을 키워 더욱 파괴하기 어렵게 만듭니다.

11. 암과 싸우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암세포가 증식하는데 필요한 영양분을 차단하여 자멸시키는 것입니다.